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엔 워터파크나 바다에 갈때 아쿠아 슈즈를 신는다고 합니다.
왜 신는건지 검색해봤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내 발 보호! 신발을 신을수도 없고 하니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아쿠아슈즈를 신고 워터파크나 바닷가를 간다면 발 다칠일은 없을것같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 아쿠아슈즈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이라는 브랜드의 아쿠아슈즈를 구입했습니다.
이유는 가성비?! 가격이 무려 5천원대임!!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박스는 이렇습니다. 종이박스에 겉면 비닐로 덮인느낌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평소에 신발은 270 착용하는데
정사이즈로 신으면 된다고 해서 270으로 주문했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박스 뒷면에는 태극기까지!!!
국내제작이라고 해서 태극기를 넣었나봅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박스 내부 입니다.
색상은 민트, 핑크, 네이비, 블랙 총 4가지가 있는데
저는 블랙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응? 뭐 박스는 중국이 단가가 싸니 ㅋㅋ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신발 택에도 태극기가 있습니다!
멋지네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슈망을 검색해보니
슈망이라는 사이트에서도 페이퍼플래인 브랜드 상품들을 판매중이더라구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택 앞면에는 페이퍼플래인 홈페이지 주소가 나와있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택 뒷면입니다.
서비스센터와 품질보증서가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3개월이네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드디어 아쿠아슈즈 전면 사진입니다.
깔끔하네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신발 모양을 잡아주고있던 플라스틱 모형입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라는것을 다시한번 알려주는
"AQUA"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바깥쪽 옆면입니다.
허전할수도있는곳인데,
paperplanes 이라는 글씨를 넣으니 괜찮네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앞부분입니다.
망사로 되어있어서 물이 쉽게 빠지게 되어있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안쪽입니다.
깔창에 paperplanes 표시되어 있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깔창 윗면입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깔창 바닥입니다.
요즘에는 신발에도 깔창이 없는것들이 있는데,
이 아쿠아슈즈는 특이하게도 깔창이 있습니다!
따로 관리를 할수있다는게 좋네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깔창을 빼고 난 바닥입니다.가격대비 마감이 잘되어있는듯 합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응?? 한국제품이기는 하지만 제작은 중국에서 하네요...뭐...가격을 생각하면 그럴수밖에요...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아쿠아슈즈 바닥입니다. 단단한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바닷가나 해변에서 조개껍질 등을 밟아도 아프지 않을것같습니다.
44라고 써있는건 중국 신발사이즈입니다. (인터넷 검색해봤어요!)
중국 신발사이즈 계산 방법이 있는데,
"(한국신발사이즈 - 50) / 5 = 중국 신발 사이즈" 라고 하네요.
저 계산방법대로 계산해보면
42는 260mm
43은 265mm
44는 270mm 입니다.
이렇게 또 하나 배우네요.
중국사이트에서 신발 사는분들은 참고해도 좋을것같습니다.

 

페이퍼플레인 (paperplanes)

마지막으로 착용샷입니다.
딱 맞게 착용되서 좋았습니다.
이번에 워터파크 가서 신어보니 디자인도 괜찮고,
사이즈도 잘 맞아서 편했습니다.
단, 깔창이 한번씩 옆으로 돌아갈때가 있어서 그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장단점을 정리해보면
장점
1. 가격이 싸다. 5천원대
2. 디자인이 괜찮다.
3. 깔창이 따로 있어서 관리하기 좋다.
단점
1. 깔창이 가끔 돌아간다.( 나만 그런거일수도...)
2. 조금 무겁다.

 

결론
가격대비 이 정도의 아쿠아슈즈는 구하기 어려울듯하다.
유명 브랜드 제품이 당연히 디자인이 예쁘지만... 비싸다 ㅋㅋ

이상 페이퍼플래인 아쿠아슈즈 내돈내산 구입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